700만원 상당 '쌀 2400㎏' 기부
▲ 농협 의왕시지부가 대한노인회 의왕시지회에 쌀을 기부했다./사진제공=농협은행 의왕시지부
▲ 농협 의왕시지부가 대한노인회 의왕시지회에 쌀을 기부했다./사진제공=농협은행 의왕시지부

NH농협은행 의왕시지부는 최근 대한노인회 의왕시지회에 우리농산물 소비촉진과 소외계층 시민들을 위해 쌀 2400㎏(7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성제 의왕시장, 의왕시의회 김학기 의장, 대한노인회 의왕시지회 이종훈 지회장, NH농협은행 의왕시지부 한명호 지부장이 참석했으며, 기부한 쌀은 독거노인과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명호 의왕시지부장은 “이번 나눔을 통해 쌀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그마한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고물가, 고금리 등으로 어려운 시기에 작은 나눔들이 모여 보다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제 시장은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NH농협 임직원 분들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동행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한노인회 의왕시지회 이종훈 지회장은 “농협에서 항상 대한노인회 의왕시지회에 아낌없이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의왕=김영복 기자 ybkim@incheonilbo.com